스마트동스쿨,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와 실습·채용 연계로 인재 양성

우수상을 수상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김나현 학생이 유길상 총장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주)스마트동스쿨에서 실습을 수행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 김나현 학생이 ‘2024년 상반기 현장실습 우수 학생 및 우수실습 기관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유길상) IPP센터(센터장 홍주표)는 지난달 다산정보관 대강당에서 200여 명의 재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현장실습 우수 학생 및 우수실습 기관 시상식’에 이어 재학생 대상 ‘2025년 1학기 IPP(장기현장실습) 및 동계 단기현장실습 제도설명회’를 개최했다.

(주)스마트동스쿨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업경영학부와 수년간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실습을 진행하고 채용을 연계해 왔다. 또한 IPP(장기현장실습)에도 참여하며 한국기술교육대학교로부터 우수 기업으로 수상을 하기도 했다.

(주)스마트동스쿨은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IPP(장기현장실습) 사업에 참여한 학생들을 정직원으로 채용하면서, 스마트동스쿨은 지속적으로 인재를 발굴하고 있다. 이러한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동스쿨은 실무 중심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기업과 교육기관 간의 협력을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주)스마트동스쿨 나준규 대표는 “우리 회사의 실습생이 총장님으로부터 직접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직무 교육과 실습을 제공하는 성장의 플랫폼이 되고자 하며 앞으로도 한국기술교육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교육과 실무를 연계하는 모델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